본문 바로가기

xinput1_3.dll 다운로드 오류해결 방법

헤신 발행일 : 2024-02-26

xinput1_3.dll 오류는 DirectX와 관련된 문제로, 주로 이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없어지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xinput1_3.dll 다운로드 오류해결 방법
xinput1_3.dll 다운로드 오류해결 방법

Xinput1_3.dll 파일 직접 다운로드 및 설치

 

  • 자신의 운영 체제(32비트 또는 64비트)를 확인합니다. 비트 확인 방법은 "내컴퓨터" > 속성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OS에 맞는 xinput1_3.dll 파일을 찾아서 다운로드합니다.
  • 다운로드한 파일을 시스템 폴더에 복사합니다. 복사파일은 32/64비트 운영 체제의 경우 경로를 아래와 같은 곳에 넣어주세요.
    - 32비트: "C:/Windows/System32"

    - 62비트: "C:/Windows/SysWOW64"

1. 32비트 버전 다운로드

xinput1_3_32bit.zip
0.05MB

 

 

 

2. 64비트 버전 다운로드

xinput1_3_64bit.zip
0.04MB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후 오류가 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DirectX 설치 또는 업데이트

 

  • DirectX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설치 또는 업데이트를 통해 xinput1_3.dll 파일을 포함한 다양한 DirectX 구성 요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DirectX 설치는 게임이나 고사양 그래픽 앱을 실행하는 데 필수적인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를 컴퓨터에 제공합니다.

 

DirectX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 두 방법은 대부분의 xinput1_3.dll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DirectX를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두 번째 방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 후 변경 사항 적용을 위해 컴퓨터 재시작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구글 바로가기ㅣ미국 구글 우회 사이트 https://www.google.com

구글 바로가기 방법을 여러분들께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검색엔진 사이트 2위 전 세계 검색엔진 사이트 1위인 구글 바로가기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다양

wivern.tistory.com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www.cafe.naver.com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는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이는 네이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주 방문하는 사이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