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헤신 발행일 : 2024-04-03

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다음 카페는 오래전부터 활성화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카페입니다. 네이버 카페에 없는 정보들도 많으며, 찐 팬들이 모인 카페가 굉장히 많은 곳입니다. 특히 요즘 핫한 영웅시대 임영웅 카페부터 여성시대 등 다양한 카페들이 존재합니다.

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방법

 

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방법입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가입했던 모든 카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 글 백업을 통해 내가 적은 글들을 확인하고 백업할 수 있습니다.

 

 

내카페 바로가기

 

 

1. 검색엔진에 "다음카페" 검색해서 접속하거나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합니다.

2. 다음카페 메인 상단 중앙에 "내카페"를 클릭합니다.

3. 내가 가입했던 카페 목록들이 나옵니다.

 

내카페 바로가기

 

 

내카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내카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러한 방법은 빠른 접속이 가능하며 불필요한 절차를 단축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여러 카페를 동시에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어서 다양한 카페를 동시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1. 즐겨 찾는 카페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 설정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저장 및 공유를 클릭합니다.

4.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5. 이름 설정 변경 또는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6. 바탕화면에 아이콘 생성 완료!

 

 

 

내카페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www.cafe.naver.com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는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이는 네이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주 방문하는 사이

wivern.tistory.com

 

 

구글 바로가기ㅣ미국 구글 우회 사이트 https://www.google.com

구글 바로가기 방법을 여러분들께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검색엔진 사이트 2위 전 세계 검색엔진 사이트 1위인 구글 바로가기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다양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