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어스 다운로드

헤신 발행일 : 2024-04-18

구글 어스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글 어스는 모바일도 지원하여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스크탑을 통해 이용하면 그냥 실행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자주 이용한다면 데스탑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게 좋습니다.

구글 어스 다운로드
구글 어스 다운로드

구글 어스 다운로드

 

구글 어스는 사용자가 지구상의 어느 곳이든 가상으로 여행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 위성 이미지, 항공 사진, GLS 데이터를 통합하여 3D 지구 모델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세계 여러 장소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 바로가기

 

구글 어스 주요 기능

  1. 3D 지구 보기: 사용자는 산, 계곡, 도시 등 지구의 다양한 지형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2. 스트리트 뷰: 일부 지역에서는 지상 수준에서의 보기를 제공하여, 마치 그 길을 걷고 있는 것처럼 주변을 볼 수 있습니다.
  3. 시간 여행: 과거의 위성 이미지를 보여주어 지난 시간 동안 지역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보여줍니다.
  4. 항공 및 도보 경로: 지점 A에서 B까지의 경로를 계획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5. 사용자 콘텐츠: 사용자는 자신의 사진이나 정보를 지도에 추가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는 웹 버전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은 더 세밀한 제어와 고급 기능을 제공하며, 웹과 모바일 버전은 더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 모바일 앱 다운로드

 

갤럭시와 앱스토어 다운로드 정보입니다. 태플릿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갤럭시 전용

앱스토어 아이폰 전용

 

구글 어스 데스크탑 다운로드

 

 

구글 어스 다운로드

 

 

함께 보면 좋은 글

 

구글 바로가기ㅣ미국 구글 우회 사이트 https://www.google.com

구글 바로가기 방법을 여러분들께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검색엔진 사이트 2위 전 세계 검색엔진 사이트 1위인 구글 바로가기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다양

wivern.tistory.com

 

 

유튜브 바로가기ㅣYouTub 프리미엄 구매 팁 https://www.youtube.com

유튜브 바로가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휴대폰으로 유튜브를 시청하지만 가끔 PC로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하나씩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보다는 바탕화면에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