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세바리, 나이트클럽에서 탄생했다?” 박나래가 밝힌 충격 비하인드

헤신 2025. 4. 10. 19:34

웃음을 터뜨렸던 그 전설의 코너 ‘양세바리’, 그 아이디어가 나이트클럽에서 나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과거 개그맨들의 아이디어 회의 장소에 대해 언급하며 “정말 나이트에서도 코너를 짰다”고 고백했는데요. 심지어 양세형 씨의 대표작 중 하나인 ‘양세바리’도 그 현장에서 탄생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MBC 예능  ‘구해줘! 홈즈’

 

이 이야기는 4월 10일 밤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전해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 대치동의 학군 지역을 배경으로 스타들의 생생한 임장기가 펼쳐졌습니다.

“진짜 부킹하면서도 개그 짰다”…박나래의 리얼 토크

방송 중 개그맨 양세찬 씨와 허성범 씨가 학사 기숙사 형태의 공간을 탐색하던 중, 허성범 씨가 “코미디언들도 이런 데서 아이디어 짜나요?”라고 묻자 양세찬 씨는 “예전엔 나이트클럽에서 짰다고 하던데요”라고 답했어요.

 

이에 박나래 씨는 바로 “정말 그렇다”고 응수하며, “부킹하면서도 아이디어 회의했고, 실제로 양세형의 ‘양세바리’가 그 현장에서 나왔다”며 놀라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죠.

 

단순히 웃긴 에피소드가 아니라, 개그맨들의 열정과 생활 방식이 드러난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개그에 대한 진심이 어디에서든 빛났다는 이야기죠.

‘구해줘 홈즈’ 속 다른 이야기들도 화제…연희동 임장부터 이혼 해명까지

MBC 예능  ‘구해줘! 홈즈’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연희동 팀의 임장도 이어졌습니다. 넉살, 김숙, 셰프 정지선 씨가 함께한 연희동 탐방에서는 중식당 로드를 따라 주택가와 번화가를 넘나드는 장면이 펼쳐졌고, 정지선 씨는 최근 불거진 이혼설에 대해 “우리는 사이좋다”고 직접 해명해 눈길을 끌었어요.

 

또한 넉살 씨는 연희동의 고급 빌라에 감탄하며 “이게 바로 내가 꿈꾸던 삶”이라며 진심을 담아 말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이 소식은 픽클뉴스 보도를 통해서도 소개되었는데요. ‘구해줘! 홈즈’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스타들의 유쾌한 부동산 탐방과 일상 속 진솔한 이야기들이 함께 펼쳐지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능에서 터진 웃음 뒤에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다니, 다시 보게 되는 ‘양세바리’가 더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정형돈, 21kg 감량 후 달라진 모습…형돈이와 대준이 해체설 진실은?

정형돈 씨, 요즘 분위기 달라졌다고 느끼신 분들 많으시죠? 최근 라디오 방송에 등장한 그의 모습이 확연히 달라졌는데요, 알고 보니 무려 21kg이나 감량한 뒤 벌크업 중이라고 해요. 게다가 최근

wiver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