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을 부르는 강렬한 이끌림, 스미노프(Smirnoff) 블랙

입구에 설치된 독특한 형태의 '포토월(Photo Wall: 매트리스에 다이빙 하듯이 뛰어들면 그 순간의 모습을 포착하여 기념 사진으로 찍어주는 구역)'을 지나면 음악과 공연은 물론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농구, 다트, 해머 등의 다양한 게임과 놀이 기구들이 준비되어 참가자가 마치 놀이 공원에 온 것 처럼 느껴지게 하는 세계 보드카 판매 1위의 브랜드인 스미노프의 'Be There' 파티가 우리나라에 상륙한다.

오는 2월 1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부터 서울의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위에서 말한 게임과 놀이 기구 외에도 참가자들이 스미노프로 만든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는 칵테일 존을 마련해 두고 있으며 관련 레시피 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파티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음악 DJ는 우리나라 하우스 뮤직의 개척자로 미국과 유럽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DJ 겸 전자 음악가인 '오리엔탈 펑크 스튜(Oriental Funk Stew)'가 참가하여 파티를 위한 음악을 선곡할 예정이다.

그외에 S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사운드 트랙에 삽입된 감각적이고 강력한 리듬의 'Get Ready'로 인기를 끌고 있는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공연과 강동준 디자이너가 블랙 & 골드를 주제로 하여 감각적인 스미노프만의 색깔을 표현할 패션쇼 등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Be There' 파티는 전 세계 14개국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형태의 'NIGHT LIFE Exchange' 캠페인의 일환으로 활동적인 파티를 모토로 진행되는 파티이며 국가별로 다양한 주제를 선정하여 열리는 세계적인 파티이다.

'Be There' 파티에 참여하여 싶다면 스미노프의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betheresmirnoff.com)에서 진행하고 있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파티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당연히 19세 이상의 성인만 파티장에 입장이 가능하고 파티 당일 신분증이 없으면 파티장 출입이 불가능하다.

그럼 여기서 스미노프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미노프가 도대체 뭐야?

스미노프의 역사 :
13세기에 탄생한 보드카는 러시아어로 물을 뜻하는 'Voda'에서 유래하였다. 1860년대 러시아의 사업가인 '삐에뜨로 스미노브(Piotr Smirnov)'가 당시 상류층에서 유행하던 고급 칵테일 파티 문화를 위해 작은 증류소를 열고 보드카를 생산하기 시작하면서 무색, 무취, 무향의 칵테일 베이스로 유명한 스미노프의 역사는 시작되었다.


스미노프 가문의 특별한 제조 공법으로 세번의 증류 과정과 열번의 여과 과정을 거쳐 탄생하는 스미노프 보드카의 맛의 비밀은 크게 세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첫번째로 최고의 알코올 베이스를 위한 필수적인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며 두번째로 광천수에서 광물과 불순물을 제거한 후 가장 순수한 물을 이용한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목재에 1000도 이상의 열을 가한 활성탄으로 모든 불순물을 걸러내어 보드카만의 순수한 맛을 창조했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본 특징을 가지고 있는 스미노프 보드카 중에서도 스미노프 블랙은 15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러시아의 전통 증류 방식인 '구리 단식 증류기'로 제조하여 다른 상표에 비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과거 러시아 황제는 물론 시민들도 즐겼던 보드카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스미노프 블랙은 러시아 전통 방식의 완벽한 부드러움으로 우리가 상상하는 기준 이상의 맛을 'Be There' 파티에서 느끼게 해줄 것이다. 


숫자로 알아보는 스미노프:
1 : 세계 증류주 브랜드 인지도 1위(2005년),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1위
3 : 세번의 알코올 증류 (불순물을 제거하고 순수한 알코올을 얻기 위한 스미노프 가문만의 특별 공법)
8 : 여덟시간 구워내는 과정 (북유럽산 목재를 이용한 활성탄 제조 과정) 
10 : 열번의 필터링 (불순불을 제거하기 위한 과정)
24 : 24시간 증류 (순수한 원액을 추출하기 위해 스미노프의 원액이 3회의 증류관을 통과하는 시간)
48.2 : 1초에 48.2병 판매 (전세계에서 초당 판매되는 스미노프 병의 수)
57 : 쉰일곱번의 품질 검사 (동일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거치는 까다로운 품질 검사)
150 : 150개 국가에서 판매 (전세계 1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미노프)

Posted by 까만자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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