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니(Banni) 컬쳐마스터 1기에 선정되었습니다

이제 반니에서도 제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반니는 인터파크 쇼핑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리뷰 전문 사이트로 책, 영화, 공연, 음악에 관한 문화 경험을 글로 표현하여 나를 소개하고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반니 컬쳐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는 메일을 신청 마감 일이 임박해서 열어 보고 지원을 했는데 2월 10일에 선정이 되었다는 안내 메일이 메일함에 들어 있더군요. 안내 메일 일부를 살펴보면


그림처럼 활동 기간과 혜택을 소개하고 있고 아래에는 수행해야 할 미션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언뜻 보면 꽤나 까다로운 것 같은데 평소 블로그에 글 올리는 것 처럼 글을 올리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혹시라도 컬쳐마스터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면 2기 모집시에 지원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1기 컬쳐마스터는 도서 분야가 933명이 지원하여 110명이 선정되었고, 영화 분야에서는 736명이 지원해서 60명이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로 활동하게 될 음악 분야에서는 198명이 지원하여 최종 60명이 선정되었으며 공연 분야에서는 360명이 지원하여 최종 15명이 선정되었습니다. 각 분야에 선정되신 분들은 북마스터, 무비마스터, 뮤비마스터, 쇼마스터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반니를 이용하시고 계신 분들은 이제 반니에서 만나요. 끝으로 아직은 휑한 제 반니 주소입니다.

반니 구경가기 : http://www.banni.kr/wivern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