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틱 기성용 시즌 2호 골

스코틀랜드 셀틱에서 뛰고 있는 기성용이 올 시즌 2호 골을 터트리며 팀의 개막 3연승을 이끌었다. 기성용은 13일 밤(이하 한국시간) 셀틱 파크에서 열린 2011~2012 스코티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던디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에서 2-1로 앞서 나가고 있던 후반 13분에 쐐기골을 터뜨리며 팀의 5-1 대승을 이끌었다.

후반 13분 순간적인 역습에서 크리스 커먼스의 패스를 받은 기성용은 완벽한 볼 터치 후 오른발 강슛으로 던디 팀의 골망을 갈랐다. 골을 성공시킨 기성용은 곧바로 왼쪽 코너 플래그를 향해 달려가 최근 불거진 일본 방송에서의 임수정 사건을 겨냥한 듯 복싱 자세를 취하며 번갈아 펀치를 휘두르는 모습으로 골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로봇 차두리는 결장했다.

기성용 2호 골 영상 : http://youtu.be/dAlDjHulzis

▣ 함부르크 손흥민 시즌 1호골

독일 분데스리가의 함부르크 SV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19세)이 멋진 중거리 슛으로 시즌 1호 골을 터트렸다. 손흥민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함부르크 임테크 아레나에서 열린 독일 분데스리가 2라운드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하여 후반 16분에 팀의 두 번째 골을 성공 시켰다.

전반을 1-1로 마친 양팀은 추가 골을 뽑기 위해 치열한 공방을 주고 받았지만 이렇다 할 득점 기회를 잡지 못한채 경기가 진행되다가 후반 16분에 손흥민이 호쾌한 중거리 슛으로 헤르타 베를린의 골망을 갈라 함부르크가 앞서 나가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대로 경기가 끝나는 듯 했던 후반 44분에 함부르크는 헤르타 베를린의 안드레 미야토비치에게 동점골을 허용해 2-2로 경기를 마쳤다.

손흥민 1호 골 영상 : http://youtu.be/SQSUZfld9IY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