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SGPAY 쓱페이 앱 다운로드

헤신 발행일 : 2024-02-01

SSGPAY 쓱페이 앱은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SGPAY 쓱페이 앱은 신세계 상품권을 현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24, 트레이더스 등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또한 5% 이상 할인이 나왔을 때 구매 후 충전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SSGPAY 쓱페이 앱 다운로드
SSGPAY 쓱페이 앱 다운로드

SSGPAY 쓱페이 이용방법

 

지인, 회사에 등 갑자기 신세계상품권을 받았을 때 필요가 없는 경우 상품권 매입점에 가서 많은 수수료를 주고 판매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신세계상품권을 SSGPAY 쓱페이에 입금하여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오프라인으로 힘들게 시간들여 현금으로 교환할 필요가 없고, 모바일 앱 하나면 쉽고 빠르게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오늘 그러한 방법들을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SGPAY 쓱페이 바로가기

 

신세계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신세계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꾸려고 한다면 우선 SSGPAY 앱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선 앱을 먼저 설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쓱머니로 충전 후 쓱머니를 현금으로 교환하여 인출하는 방법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SSGPAY 쓱머니에 채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SSGPAY 쓱 앱을 실행합니다.
  • 앱 화면에 쓱머니를 클릭하고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 상품권으로 충전하기에서 신세계상품권을 클릭합니다.
  • 신세계상품권 충전(상품권(스크레치) 충전 한도는 월 100만 원, 충전과 전환을 합산한 통합 한도는 월 200만 원)
  • 상품권 뒷면 좌측 상단의 상품권 일련번호 입력하거나 또는 우측 상단의 바코드를 촬영하여 찍습니다.
  • PIN번호 입력 상품권 앞면의 홀로그램으로 된 부분을 동전으로 긁어주면 PIN번호가 나오며, 해당 PIN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살살 긁어주시기 바랍니다.)
  • 충전이 완료되었습니다.

SSGPAY 충전 후 현금 인출하기

 

자 이제 신세계상품권을 충전하였으면 다시 현금으로 인출해야 합니다. 전체 메뉴를 클릭 후 아래로 쭈욱 내려가면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문의하기 > SSGPAY > SSGMONEY 출금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럼 클릭합니다.

 

출금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충전했 던 금액이 나타나며 입금계좌를 확인 및 입력 후 아래 "위의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습니다" 체크 후 완료를 누르면 바로 계좌이체 해드립니다. 수수료는 출금 금액의 5%입니다.

 

단, 출금 신청 후 바로 입금 되는 것이 아닌 1시간 이내에 입금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이 안된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수수료가 조금 아깝긴 하지만 오프라인으로 바꾸는 것보단 훨씬 쉽고 빠르기 때문에 저는 앱을 이용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SSGPAY 앱 다운로드 (갤럭시, 아이폰)

앱스토어 SSGPAY

SSGPAY - 혜택 위의 혜택 - Google Play 앱

 

SSGPAY - 혜택 위의 혜택 - Google Play 앱

SSGPAY는 신용카드, 은행계좌, 상품권, 포인트,쿠폰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입니다

play.google.com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SSGPAY - 혜택 위의 혜택 (apple.com)

 

‎SSGPAY - 혜택 위의 혜택

‎▶ 결제와 신세계포인트 적립을 한번에, SSGPAY 간편결제 - 신용/체크카드, SSG MONEY, 은행계좌를 바코드로 결제하세요. - 결제와 동시에 신세계포인트 적립과 할인쿠폰, 현금영수증 발행까지 완

apps.apple.com

 

관련 글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ㅣ3000뽑기 증정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 후 3000뽑기 증정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게임은 Joy Nice Games에서 개발한 캐주얼 RPG게임입니다. 귀엽고 깜찍한 게임을 블루스택 앱플레이를 통해 PC 나 MAC에서

wivern.tistory.com

 

 

발로소득 PC, 앱 다운로드

발로소득 PC, 앱 다운로드 방법과 소개를 해드립니다. 발로소득 전 국민 일상지원금으로 돈 벌기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건강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블루스택(BlueStacks) 앱 플레이어를 통해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