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엑스포(Metal Expo)가 9월 25일에 홍대 라이브 클럽에서 열립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헤비메탈 독립 음반사(인디 레이블)들인 쥬신 프로덕션(Jusin Productions), GMC 레코드(GMC Records), 도프 뮤직(Dope Music)의 세 레이블이 한꺼번에 참여하는 메탈 엑스포가 9월 25일 홍대 라이브 클럽 사피엔스 7에서 열립니다.

입장료 : 무료
장소 : 홍대 Live ClubB 사피엔스 7
일시 : 2011년 9월 25일 일요일 오후 14시 30분 부터 ~


이번 메탈 엑스포에서는 쥬신, Dope, GMC 소속 밴드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더불어 세 레이블의 스탭들이 창고 개방의 형태로 CD, DVD, 티셔츠 등의 상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GMC를 대표하여 '나인신(Ninesin)'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었으나 내부 사정으로 'Noeazy(노이지)'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쥬신을 대표하여서는 'Ishitar(이시타)'가 공연할 예정이며 Dope Music을 대표해서는 새 밴드인 'Au Revoir Michelle(오 르부아 미쉘)'의 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공연이 끝난 후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은 휴일 나들이 삼아 홍대로 나가 보세요. 헤비메탈 팬들에게는 메탈 밴드들의 라이브 공연을 무료로 관람하고 평소 구하고 싶었던 음반을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아래는 이번 메탈 엑스포의 홍보 문구입니다. 참고하세요.

* 음반 2000매 공수, 머천다이즈 100종류 이상, 저렴한 세일 음반 다수
* 직접 음반사 담당자들과 소통의 창구,  "나는 이런 밴드 발매를 원한다"
* 밴드 멤버들이 직접 추천하는 CD Collection 등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