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미드 영화 애니

헤신 발행일 : 2024-02-06

현대 사회에서는 TV 드라마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것은 이제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특히, OTT가 나오면서 더욱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겨 보는 드라마, 애니, 영화, 미드를 보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OTT는 유료서비스로 돈을 내야 하지만 공영방송으로 드라마 다시보기는 무료로 제공된 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KBS, MBC, SBS, JTBC 등 대한민국 공영방송사의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서비스와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미드 영화 애니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미드 영화 애니

공영방송으로 TV 드라마 다시보기

 

KBS (한국방송공사) TV 드라마 다시 보기

KBS 공영방송에서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등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요즘 핫한 고려거란전쟁, 효심이네 각자도생, 기안84가 가장 좋아하는 태조 왕건 등을 재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KBS TV드라마 바로가기

 

 

MBC 문화방송 실시간 방송 및 TV 드라마 보기

MBC 문화방송도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ON AIR와 뉴스, 연예, 라이프, 영화, 드라마 등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기능을 지원합니다.

 

 

MBC 다시보기 바로가기

 

SBS 서울방송 TV 드라마 다시보기

SBS (서울방송)에서도 SBS에서 방영한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유료로 다시보기를 지원합니다. 무료로도 볼 것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BS 다시보기 바로가기

 

JTBC TV 드라마 다시보기

JTBC 다시보기 서비스는 회원가입 볼 수 있으며, 부분 유료로 볼 수 있습니다. 1일 이용권 3,300원이면 모든 방송을 다시보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다시보기 바로가기

 

 

OTT 플랫폼

 

현재 국내에서 이용하는 OTT 플랫폼은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디즈니+, 왓챠, 애플TV 등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OTT 회사마다 특징이 있으며, 독점 방송으로 하는 것들이 많아서 정말 곤란스럽게도 합니다.

 

모두 다양한 장르의 영화, 드르마, 다큐멘터리, 예능,애니, 미드 등 공통적으로 보여주며, 그중 티빙과 웨이브, 쿠팡플레이, 왓챠 등은 국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강점을 지닝 OTT 업체입니다.

 

그 외 디즈니+, 넷플릭스, 애플TV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다양한 컨텐츠를 독점 제공하거나 독점 인기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휴대폰에 OTT를 구독하여 이용하는게 있다면 TV로 연결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 TV다시보기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즈니 플러스 TV연결 링크 www.disneyplus.com/ko-kr/identity/begin

디즈니 플러스 TV연결 링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TV연결 방법은 다양합니다. 편하신 방법을 찾아서 디즈니 플러스랑 연결하여 재밌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디

wivern.tistory.com

 

 

티빙 티비연결 로그인방법ㅣ스마트TV 연결 바로가기 https://user.tving.com

티빙 티비연결 로그인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티빙(TVING)을 TV에 연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이용자는 작은 화면으로 보시는 걸 멈추고 큰 화면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wivern.tistory.com

 

 

유튜브 바로가기ㅣYouTub 프리미엄 구매 팁 https://www.youtube.com

유튜브 바로가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휴대폰으로 유튜브를 시청하지만 가끔 PC로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하나씩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보다는 바탕화면에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