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12월 24일에 <좋은 만남, 좋은 음악 Art Rock>이 티스토리의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면서 지원 상품이 제공된다고 말씀드렸는데 화요일인 2월 7일에 지원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탁상용 달력과 또 다른 특별한 선물이 포함된다고 해서 궁금하게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그 실체(?)가 밝혀졌네요. 바로 명함 지갑과 교통 카드 지갑이 그 특별한 선물의 정체였습니다. 지난 우수블로그 지원 상품과는 달리 명함이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도 달라진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함께 살펴 보실까요?

오른쪽 상단에 티스토리 로고가 새겨진 하얀 종이 상자 하나와 지난 번에 소개해 드렸던 달력이 들어 있는 검은 색의 종이 상자가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아래는 명함 지갑이 들어 있는 하얀 종이 상자의 모습입니다. 아! 상자의 배경에 보이는 그림은 이탈리아의 프로그레시브 록 밴드인 '방코(Banco)'가 1976년에 발표했던 LP 음반 'Come in un'ultima cena'의 안쪽 모습입니다.

하얀 색의 겉면을 벗기면 티스토리를 상징하는 오렌지 색의 상자에 명함 크기의 안내 카드 한장과 명함 지갑, 그리고 교통 카드 지갑이 담겨 있습니다.

명함 지갑의 모습입니다. MY REAL IDENTITY TISTORY 라는 말이 새겨져 있습니다.

명함 지갑의 안쪽의 모습입니다. 티스토리 글자와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교통 카드 지갑의 모습입니다. 역시 티스토리 글자와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교통 카드 지갑 뒷면의 모습입니다. 대빵 큰 로고의 모습!

교통 카드를 품은 교통 카드 지갑의 모습입니다. 카드가 지갑에서 빠져 나오는 모습 일까요? 들어가는 모습 일까요?

명함을 품은 명함 지갑의 모습입니다.

명함 대신 안내 카드를 품은 모습입니다.

아래는 지난 번에 소개해 드렸던 탁상용 달력입니다. 지원 상품에 포함되어 있더군요.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