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티스토리에서 제작하여 배포하고 있는 탁상용 달력이 지난 7일(월요일)에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보내는 택배는 왜 매번 월요일에 도착하는걸까요?) 올해 달력은 지난 해와 달리 카드형으로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높여 주고 있는 한편 다른 탁상용 달력과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조립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완성된 달력 구실을 하는 이번 카드형 달력은 티스토리 로고 모양의 포스트잇과 플라스틱 재질의 주황색 풍선말(회의중, 휴가중, 로고)이 세개 들어 있어 귀여움이 추가로 제공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택배로 받은 상자를 열어 보니 이렇게 하얀 띠지로 둘러 쌓인 검은 색 상자가 들어 있었습니다.

 


띠지를 제거하고 상자를 열어 보니 한장으로 제작된 포스터형 달력이 먼저 반겨주네요.


포스터형 달력 아래에는 다시 이렇게 하얀 띠지로 포장된 회섹 상자가 있습니다. 바로 카드형 달력입니다.


하연 띠지를 제거하고 나면 뒷면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열어볼까요?


상자를 열어 보니 이렇게 카드형으로 제작된 달력이 들어 있습니다. 


카드형 달력이 들어 있는 위쪽으로는 풍선말과 포스트잇이 자리하고 있군요.


제일 위쪽에는 이렇게 조립하는 방법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상자를 뒤집어서 끼우라는 이야기입니다.


시키는대로 조립하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뒤에 보이는 검은색은 달력이 들어 있던 상자입니다.


왼쪽 위쪽에는 이렇게 풍선말을 끼워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조립 후 세워둔 모습입니다.


뒤쪽에는 이렇게 포스트잇과 풍선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터형 달력의 전체 모습입니다.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