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문화 종합 웹진, 채널 168

비내리는 주말입니다. 모처럼 주말을 맞아 산으로 들로 나갈 계획을 세우셨던 분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비가 내리는 주말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 글이 인디 문화 종합 웹진인 <채널 168> 사이트에서도 소개가 되고 있다는걸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채널 168은 세간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인디 뮤지션들의 인터뷰와 그들이 직접 밝히는 자신들의 음악 이야기, 그리고  외부 집필진들의 글로 만들어지는 웹진으로 매월 한차례 사이트를 통해서 발행되고 있으며 저는 외부 집필진으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채널 168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웹진을 통해서 인디 뮤지션들에 관한 다양한 읽을거리를 보실 수 있으며 인디 뮤지션들이 출연하여 라이브로 음악을 들려주고 진행자와 재미있는 입담 대결을 펼치는 라디오 채널도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 있으시다면 어플을 설치하셔서 폰을 이용하여 각 에피소드 별로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당연히 제 글도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 168 바로 가기 : http://www.onair168.com/



그리고 한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인 예스24(Yes24)에서 6개월에 한번씩 선정하는 파워문화블로그가 지난 3월 중순에 4기 활동을 마감하고 4월 19일에 5기로 활동할 새로운 파워문화블로그를 선정하여 발표했습니다. 파워문화블로그 1기 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4기 까지 계속 활동을 했던 제가 5기에도 다시 선정되어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도 덤으로 전해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