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헤신 발행일 : 2024-03-13

가사도우미 직업은 가정을 방문하여 청소, 세탁, 요리 등의 다양한 가사 업무를 대행하는 직업입니다. 최근에는 가사도우미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구인구직 정보를 찾기 위해 구인구직 사이트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가사도우미 일자리 종류

 

가사도우미의 주 업무는 가정집을 방문하여 집안 관리를 전체적으로 맡는 것입니다. 이는 청소, 세탁, 다림질, 요리 등의 기본적인 가사업무를 수행하며, 고용된 가정집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정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또한, 정부 기관 및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합의된 내용에 따라 자녀 및 노인 돌봄 업무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정용품 구매, 공과금 납부, 자녀의 어린이집 등하교 등 기타 업무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1. 시터넷

  •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등을 채용하는 구인구직 플랫폼으로 국내에서 가장 크고 활발하게 채용정보가 올라오고, 주로 40~50대 이상 여성분들이 많이 활용합니다. 육아 및 가사 경험이 풍부한 인력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시티넷 구인구직 바로가기

 

 

2. 단디헬퍼

  • 베이비시터, 등하원시터, 입주시터 등을 연결해 주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바로가기

 

3. 인디드

  • 가사도우미 시급과 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다양한 직종의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디드 구인구직 바로가기

 

 

가사도우미 직업의 특징 및 주의사항

가사도우미로 일하기 위해서는 꼼꼼함과 높은 주의력이 필요하며, 다양한 가사 업무를 능숙하게 수행할 수 있는 기술과 경험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와 관련된 자격증, 교육을 필수적으로 들어야 합니다.

 

또한, 신뢰성과 의사소통 능력도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구인구직 시에는 해당 직업의 특성과 요구사항을 잘 이해하고, 적절한 조건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워크넷 홈페이지ㅣ고용노동부ㅣ구인구직 https://www.work.go.kr

워크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와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사랑방, 교차로 등 구인구직 신문을 보면서 일자리를 구했는데 지금은 워크넷이라는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쉽게 정보를 얻

wivern.tistory.com

 

 

직업훈련포털 HRD-net 홈페이지 https://www.hrd.go.kr

직업훈련포털 HRD-net 홈페이지는 직업 훈련 및 경력 개발을 위한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춤화되고 현재 시장 동향에 따라 업데이트되는 광범위한 직업 훈련 콘텐츠를 제공

wivern.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www.114114.com)

114114 구인 구직 사이트는 구인구직 정보, 중고 시장, 부동산 정보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사용자는 지역별로 세분화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사이트의 심플한 디자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