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파워 문화 블로그 5기 지원 물품을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인 <예스24(YES24)>에서는 2010년 8월 부터 <파워 문화 블로그>를 선정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1기 부터 10월 31일에 활동 기간이 끝난 5기 까지 계속해서 파워 문화 블로그로 선정되어 활동했었습니다. <YES24 파워 문화 블로그>로 선정되면 매기마다 명함과 책도장 등의 간단한 지원 물품을 제공해주었었는데 이번 5기는 이전과 다르게 좀 특별한 지원 물품이 제공되어 소개해 드립니다.

사전에 지원 물품에 대한 공지가 전혀 없었기에 택배로 커다란 상자 하나를 받고 <이게 뭐지?>하면서 상자를 열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담당자의 편지 한통과 곱게 포장된 물건 하나가 들어 있더군요.


예스24의 완충 비닐 포장재 안에 들어 있는 지원 물품 상자입니다. 황금색의 포장지에 쌓여 있더군요. 뭐지?


물품의 정체를 확인하기 전에 함께 들어 있던 서신을 먼저 읽어 보았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물품의 정체를 확인할 시간입니다. 앗! <나무 알람 시계>군요.


상자 안에 들어 있는 본체와  아답터 그리고 설명서입니다.


드디어 뽀얀 속살을 드러낸 나무 시계 본체와 아답터입니다.  

 
나무 시계 측면에는 <2013 파워문화블로그 5기>라는 요지의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니 이렇게 오렌지색으로 시간이 표시되더군요. 알람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내부의 수은 전지가 기억 회로에 전원을 공급하고 있어 아답터의 전원을 빼더라도 시간을 포함한 세팅된 값이 그대로 보전됩니다. 그런데 제게 배달되어 온 나무 시계는 <삐이~>하는 낮은 음향이 지속적으로 울려 신경을 거슬리게 하더군요. 그래서 뒷면을 시계 드라이버로 열고 원인을 찾다가 아무래도 미심쩍게 보이는 기판 뒤에 붙어 있던 작은 소자 하나를 발견하고 그 놈을 기판에 밀착되게 살짝 눌러 주고 나니 마침내 조용해졌습니다. 짜식이 까불고 있어!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