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세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교육일정 이러닝 교육과정

헤신 발행일 : 2024-03-20

국세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는 국세청에서 운영하는 전자 학습 플랫폼으로, 국세청 직원들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직원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교육일정 이러닝 교육과정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교육일정 이러닝 교육과정

국세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국세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nhi.go.kr)입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교육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신청한 교육들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 교육들은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를 구분하지 않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나라배움터 바로가기

 

나라배움터 교육일정

 

나라배움터에서는 연간 교육일정을 사전에 공개하여 직원들이 미리 자신의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전문교육 18건 정도 일정이 잡혀있으며, 예정인원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교육은 빠르게 신청하는 게 좋습니다.

 

 

교육일정 바로가기

 

이러닝 교육과정

나라배움터의 이러닝 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기 위한 기준이 있습니다. 모든 교육과정은 진도율 90% 이상이어야 하며, 종합평가에서는 최소 60점을 획득해야 합니다.

 

  • 진도율: 모든 과정에 대해 90% 이상 진도율 달성
  • 종합평가: 과정별 종합평가에서 60점 이상 획득
  • 학습 후기 참여: 교육 과정 학습 후기에 참여

 

함께 보면 좋은 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는 대한민국의 고용 및 노동 관련 정책, 뉴스, 정보공개, 민원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소개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wivern.tistory.com

 

 

산업안전보건공단 직무교육센터 최초교육 보수교육(https://www.dutycenter.net/)

산업안전보건공단 직무교육센터의 직무교육은 특정 직무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이 그 직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태도 등을 습득하기 위해 받는 교육을 말합니다. 이러한 교육은 근

wivern.tistory.com

 

 

KOHI 의무교육 종류 이용방법 바로가기

보건복지 분야의 직원들에게 요구되는 전문 지식과 기술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관련 직원들은 최신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