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이 오기도 전인 어제 한낮 기온이 36.5도 까지 치솟아 올랐습니다. 뜨거운 바람이 숨을 턱턱 막히게 하는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방에서 게임이나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NVidia 그래픽 카드의 정식 버전 드라이버가 5월 26일에 335 버전에서 337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공개되었습니다. 제작사의 배포 요약 설명을 보면 일부 게임에서 약 10퍼센트 성능 향상 효과가 있으며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전 335 버전에서 발견되었었던 일부 버그들도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게임이 주용도인 컴퓨터에서는 업데이트를 통해 그래픽 카드의 성능이 최대한으로 발휘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누차 말씀드렸듯이 기존에 설치된 버전에서 별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게임을 주로 하지 않는 컴퓨터에서는 굳이 업데이트를 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참고 사항으로는 지난 270 버전 이후 포함되어 있던 드라이버 업데이트 알림 기능은 삭제되었으며 3D Vision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정식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된 주소로 가신 후 그림에 보이는 순서대로 들어가셔서 드라이버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32bit 기준)

NVidia 한국어 홈 페이지 : http://kr.nvidia.com/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

공식 홈에서 내 컴퓨터의 지정 폴더로 다운 받은 최신 드라이버를 더블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때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는 삭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가 설치된 상태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게 제작사에서 최신 버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어판에서 NVidia 관련 드라이버를 모두 삭제하고 리부팅한 후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셔야 합니다. NVidia 드라이버 삭제 순서는 <3D Vision 드라이버>, <3D Vision 컨트롤러 드라이버>, <Physx 시스템 소프트웨어>, <그래픽 드라이버>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