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불가 취소 방법

헤신 발행일 : 2024-04-18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불가 취소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조금이라도 좋은 호텔 또는 경비에 맞춰서 예약을 하다 보면 실수할 때가 많습니다. 워낙 많은 호텔들을 보다 보면 홀리듯이 예약을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무료 취소가 가능한 상품이면 괜찮은데 환불불가 상품이면 난감합니다. 그래서 그런 환불불가 상품 취소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불가 취소 방법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불가 취소 방법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불가 취소 방법

 

아고다를 통해 환불불가 예약 취소를 처리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환불 불가 예약에 대한 환불은 일반적으로 예외적인 상황이 아닌 이상 사실 취소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럼 어떻게 취소를 해야할까요? 우선 이 방법은 결제 후 48시간 이내인 상황에서 많이 취소되는 상황이며,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날 경우 취소가 안 되는 경우는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아고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아고다 계정에 로그인 후 "내 예약"을 클릭하여 예약번호를 확인합니다.
  3. 아고다 고객센터에 이메일을 보내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합니다.

채팅은 생각보다 답답하기 때문에 전화가 가장 빠릅니다. 한국 상담 시간이 끝나면 다음날 진행하시고 영어가 가능하다면 영어로 빠르게 상담받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영어 상담이 전화도 바로 받습니다. 

  • 아고다 한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4784-4366
    - 02-6022-2443
  • 한국 상담 시간: 09:00 ~ 21:45
  • 영어 상담: 24시간
  • 아고다 이메일 정보
    - krservice@agoda.com
    - kr-service@agoda.com (답변인 이 이메일이 빠릅니다.)

취소는 아고다에서 예약한 호텔 측과 통화 후 취소가 가능하다면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혹시 이메일로 보냈는데 취소가 어렵다고 하면, 한국 상담 전화로 전화 걸어 상황을 잘 얘기하면 취소를 해주기도 합니다.

 

마지막 방법은 호텔 측에 직접 전화하여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고다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구글 바로가기ㅣ미국 구글 우회 사이트 https://www.google.com

구글 바로가기 방법을 여러분들께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검색엔진 사이트 2위 전 세계 검색엔진 사이트 1위인 구글 바로가기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다양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