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바로가기 naver.com

헤신 발행일 : 2023-12-02

네이버 바로가기 및 네이버 소개를 간략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네이버는 대한민국 최대 인터넷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1999년 설립되어 현재 다음(한메일) 제치고 현재는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입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 바로가기

1. 네이버

네이버 바로가기 주소는 NAVER.COM입니다. 네이버가 인기 많은 이유는 종합 포털로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콘텐츠는 우리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모아져 있는 종합 포털 사이트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만 있으면 앱을 통해 바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1.1 네이버 주요 인기 콘텐츠

주요 인기 콘텐츠로는 뉴스, 메일, 블로그, 카페, 증권, 지식인, 웹툰,  날씨,  지도, 주식 등 다양한 콘텐츠로 사용자를 위해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발전하여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1.2 네이버 커뮤니티

네이버 장수 비결은 다양한 콘텐츠도 있지만 저는 커뮤니티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커뮤니티로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주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카페, 블로그, 지식인, 리뷰 등이 있습니다.

2.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들어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주로 저는 네이버 카페를 바탕화면에 만들어 놓고 쓰고 있습니다.

빠른 접속과 불필요한 동작을 줄일 수 있어서 시간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처럼 여러분들도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엣지, 크롬 등 검색엔진은 이미 네이버로 변경해 놓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네이버 홈을 설정 안 하셨다면 설정에서 네이버를 기본 설정하시면 됩니다.

1.2 네이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바탕화면에 바로가 만들기는 매우 쉽습니다. 우선 크롬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며, 엣지도 이와 동일합니다.

네이버 바탕화면에 만들기
네이버 바로가기 naver.com

  1. 네이버 또는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 삼단(햄버거 모양)를 클릭합니다.
  3. 도구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4.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만들어집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광주에서 서울까지 버스 시간표 확인하기

광주에서 서울까지 버스를 이용하려면 시간표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버스 시간표를 검색하면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주송정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가 많으니, 철저히

wivern.tistory.com

 

 

광주에서 부산까지 가는 버스 시간표 및 소요시간 안내

광주에서 부산까지 가는 버스 시간표와 소요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광주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매일 3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약 4시간이 소요됩니다. 추가로, 고속터미널에서 출발하는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