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대구 동촌유원지와 망우공원

검색을 통해서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검색어를 살펴보면 <망우공원>과 <동촌유원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난 6월에 찍어 두었던 동촌유원지와 망우공원의 풍경 사진을 올려봅니다. 사람들을 피해서 카메라 렌즈를 요이조리 들이대다 보니까 좋은 그림이 많지는 않다는 점 감안하시고 보세요.

망우공원의 <영남제일관> 앞 의자에 앉아서 <호텔 인터불고> 방향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보이는 길을 따라서 조금만 더 가면 인터불고 호텔이 나옵니다.


망우공원의 시원한 숲 그늘 


망우공원을 비추는 눈부신 햇살을 숲을 이룬 나무들이 잘 막아주고 있습니다.


시원한 그늘에 앉아서 김밥 두 줄 꿀꺽!


여기는 동촌유원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원한 그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고 계시더군요.


삼삼오오 모여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정겹습니다.


쓰레기는 아래 사진에 보이는 마대 자루에 버리면 됩니다. 군데군데에 저런 마대 자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먹을 것을 던져줘서 그런지 사람을 별로 겁내하지 않는 비둘기들 입니다. 어떤 간 큰 녀석은 제 발이 있는 바로 앞 까지 와서 '먹을거 줘'라고 시위하더군요.


무더위에 지쳐서 휴식 중인 동촌유원지의 오리배들


동촌유원지로 건너올 수 있는 해맞이 다리의 모습입니다.

 

잘 생긴 나무들이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는 여기는 대구의 동촌유원지입니다.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hanwhablog.com BlogIcon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5.07.06 08: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