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 한의원 한방해독환(韓方解毒丸)

요즘과 같은 여름철이면 <삼겹살>의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에 삼셥살의 가격도 연중 가장 비싸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들 짐작하다시피 <여름휴가철>이 겹치기 때문이죠. 한국 사람치고 삼겹살 구이와 상추쌈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거의 없는 형편이니 휴가철이 곧 삼겹살의 성수기인 것도 어쩌면 당연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런 삼겹살에는 반드시 곁다리로 따라다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술인데요.

시원한 그늘에 자리를 펴고 앉아서 삼겹살 구이와 함께 한잔의 술을 즐기다 보면 '여긴 어디? 나는 누구?'와 같은 시시콜콜한 잡념들은 잊어버리게 되죠.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치게 마련입니다. 모처럼만의 편안한 휴식 시간을 맞아 기분이 좋다는 핑계 아닌 핑계로 '부어라, 마셔라' 하다 보면 체내로 들어온 알콜을 분해하느라 힘겨워 하던 <간>에 무리가 가게 되고 그런 일이 반복되다 보면 우리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기능 보호와 숙취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골인제약의 <한방해독환(韓方解毒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며칠에 걸쳐서 계속 복용해보니 '독을 푸는 환(알)'이라는 이름 그대로 한방해독환이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한방해독환을 복용하기 시작한 후 가장 먼저 실감했던 몸의 변화는 바로 숙변제거였습니다. 이런 이유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문제는 복통이 동반된다는 것이었습니다. 한방해독환을 복용했던 다른 사람들도 저와 같은 증상을 경험했는지는 모르지만 복용 후 부터 사나흘간에 걸쳐서 복통이 찾아 왔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썩 유쾌하지 않은 복통은 숙변제거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해서 꾸역 꾸역 약을 복용하다 보니 어느 날 부턴가는 복통이 사라지더군요. 그리고 임마누엘 한의원의 원장 선생님 말씀으로는 음주전에 한방해독환 서른알 정도를 복용하면 술도 빨리 깨고 숙취에도 좋다고 하셨는데 직접 경험해보니 어느 정도 수긍이 가는 말씀이셨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지금 부터 임마누엘 한의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방해독환의 구성과 환의 모습을 살펴 보겠습니다.

※ 임마누엘 한의원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약령중앙로 40 (제기동)
전화 : 02-967-1500
홈페이지 : 없음
진료과목 :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침구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과
특이사항 : 임마누엘 한의원은 간 크리닉을 전문으로 하는 한의원입니다.

※ 한방해독환

한방해독환은 법제 유황(독성제거)을 주성분으로 하여 부자. 운모. 백반을 혼합하여 조제한 것으로 보양약인 유황과 부자를 완벽하게 무독화 함으로써 만듵어졌다. 권재우옹이 삼대에 걸친 각고의 노력 끝에 알코올 및 마약중독. 각종 약물 및 중금속 해독제로서 개발한 약으로 서울대 의대. 경북대 의대 등에서 임상실험을 거쳐 1991년 WHO(세계보건기구)에 보고 되었고 국내 및 중국. 일본. 미국 등의 특허를 얻은 약이다.

유황이 주성분으로 동의보감에 의하면 유황은 성질이 매우 뜨겁고 맛이 시고 독이 있다. 힘줄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성 기능을 강하게 하며. 머리털이 빠지는 것. 허리와 생식기가 냉한 것. 다리에 찬바람이 들며 힘이 없는 것을 낫게 하고. 피부에 생긴 병을 치료한다. 라고 되어 있으며. 고전문헌에 의하면 유황은 만병을 물리 친다는 "천하의 명약"으로 알려진 금단의 주원료로 불로장생의 선약이요. "회춘의 묘약"으로 전해내려 오고 있다.

유황은 손발톱.모발 등 각질부에 많이 포함된 성분이며 체내에서 해독작용을 주로 하고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성분이다(결핍되면 단백질 대사작용에 장애를 초래하며 특히 머리털. 손톱 발톱 뼈 등 유황을 필요로하는 부분의 발육이 늦어지며 피부의 탄력도 떨어진다). 또한 유황은 보양작용뿐만 아니라 현재 암과 각종 난치병의 원인으로 대두되고 있는 공해(중금속. 유해물질. 니코틴.기타 화공독)을 제독하는 신비한 해독 작용을 가지고 있다.

판매 : 임마누엘 한의원
제조 : (주)골인제약

적응증 :
간 해독, 알콜 및 각종 약물(중금속) 해독, 지방간, 콜레스테롤, 만성변비, 식중독, 생리통 등 각종 냉증 질환, 양기부족, 면역기능 강화 

특징 :
1. 체내에 흡수 되지 않고 독소 및 노폐물과 함께 대,소변으로 빠지므로 습관성이 없다.
2. 위와 같은 이유로 장기 복용하면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신진대사 촉진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4. 강력한 보양제로서 양기를 보하고 하초를 따뜻하게 해주며 면역기능이 증강된다.
5. 각종 약물 및 음식물등 중금의 중독현상이 치료된다.

주의사항 :
복용시 일정기간 복통 및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 이 증상은 수일내에 자연스럽게 해소되며 원인은 내장에 숙변을 배설. 제거 하기 위함이며 그 과정에서 악취 및 방귀가 나옴. 간혹 피부발 진 및 유황에 알레르기반응을 보이는 경우도 있음(복통이 심하거나 과민반응이 있을시 소량(5~7환)으로 조절해서 복용하다가 상기 증상이 없을 시 양을 차츰 늘리면 됨.
* 혹 변비가 심하거나 대장에 물혹이 있을 시 혈변을 볼 수 있음.(장출혈이 있을 수 있음)

복용법 :  
대인: 1일2회(아침.저녁),1회 5~20환 복용
        보통인 - 처음  복용시 1회 7~10환씩  복용
        허약인 - 처음 복용시  1회 5~7환씩 복용
소인: 1일1회 복용, 5~7세(1~3환)  10~15세(5환내외)
*체격과 건강상태에 따라 복용량에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먼저 서울시 제기동의 약령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임마누엘 한의원의 전경입니다.


2층이 임마누엘 한의원, 3층은 한방해독환을 제조하는 골인제약의 본사입니다. 한방해독환 제조 공장은 경남 산청군의 농공단지에 있습니다. 


한방해독환은 이렇게 종이 상자에 담겨져 포장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조금 삐딱하게 바라본 모습입니다. 열어보겠습니다.


뚜껑을 여니까 표지에 골인산이라고 적혀있는 책자 한권이 먼저 저를 반깁니다.  


펼쳐보니 한방해독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인쇄되어 있더군요.


천천히 읽어 보면 한방해독환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책자 아래에는 임마누엘 한의원에서 따로 요약한 설명서 한장이 더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꺼내면 마침내 한방해독환이 담긴 플라스틱 병을 볼 수 있습니다. 약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플라스틱 재질의 병입니다.


개봉하고 한방해독환을 꺼내봤습니다. 작고 둥근 환의 색상은 연한 연두색이더군요. 그리고 환에서 맡아지는 향은 마치 용각산의 연한 향 같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한방해독환을 복용한다고 해서 당장 간 기능이 엄청 좋아지는 것은 아닐 것 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복용하다 보면 어느 정도 효과는 볼 수 있겠다는 것이 복용 과정에서 얻은 느낌입니다. 주당들의 주독 해소를 위하여~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