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작업으로 만든 스웨덴 수디오 이어폰 토트백 무료 증정 행사

지난 해 가을에 디자인부터 시작하여 대부분의 주요 공정을 숙련된 장인이 수작업으로 직접 만들고 있다는 <수디오(Sudio)>의 <바사(Vasa)> 이어폰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오늘은 블루투스 이어폰인 <Vasa BLÅ>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소비자들을 위해서 토트백(에코백) 무료 증정 행사를 하고 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를 방문해 보세요.


Vasa BLÅ - Rose Gold White
구성품
사용 설명서 & 제품 품질보증 카드
고급 리얼 가죽 이어폰 파우치
메탈 클립
충전용 케이블

드라이버
종류 : 10,2 mm 다이나믹 스피커
감도 : 112 dB SPL @ 1 kHz
임피던스 : 32 Ohm @ 1kHz
주파수 특징 : 18 Hz ~ 23 kHz

상세 정보
마감 : 고품질로 도금된 금속
모델 : 커널형(인이어), 블루투스 4.1
무게 : 14 g
범위 : 10 미터(meters)
사용시간 : 8시간(음악 듣기), 10일(대기 상태)
충전시간 : 10분(급속 충전), 120분(100% 완전 충전)
컨트롤러 : 통화, 볼륨, 일시정지, 다음곡,이전곡 듣기 등

수디오 공식 웹 페이지 : http://www.sudiosweden.com/
수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sudiosweden

그리고 아래는 할인 쿠폰 코드입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제품 구매시에 아래 코드를 적어 넣으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여러번 중복해서 사용이 가능하니까 혹시 구매하실려면 꼭 사용하세요.

※ 9천원 상당의 토트백 무료 증정 및 할인 행사 안내

할인 쿠폰 코드 : totebagjustin
* 여러 번 중복 사용 가능
* 공식 사이트에서만 사용가능
이어폰 구매시 토트백 무료 증정 : 재고 소진시 까지
배송 안내 : DHL(실시간 추적가능) 무료 배송
이어폰 A/S :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시 주문번호를 검색하여 1년간 무료 교환 서비스 제공


이어폰 구매시 북유럽 우체국(Postnord)으로 배송하던 방식에서 DHL(국제특송)로 변경이 되었더군요. 배송 기간도 오래 걸리고 종종 분실되는 경우도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빨리빨리> 사고 방식을 생각한다면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금요일에 배송 확인 메일을 받고 다음주 목요일에 수령했으니까 휴일을 제외하면 5일이 소요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는 하양 지역은 디에이치엘(데하엘) 직접 배송이 아니라 우체국 위탁 배송으로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디에이치엘 비닐 봉투에 담겨서 도착한 수디오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뒷면에 우체국 송장이 붙어 있습니다.


봉투를 여니까 수디오의 익숙한 포장재가 보입니다.


포장을 뜯고 내용물을 그대로 꺼내 보았습니다. 토트백이 위에 있고 아래에 이어폰이 담긴 상자가 있습니다.


빨간색의 예쁜 리본이 달려 있는 선물용 상자에 담아 제품을 보내주었더군요. 참고로 선물용 상자는 4500원의 추가 금액이 필요합니다.


내부에 작은 포켓이 달려 있는 토트백입니다. 인쇄된 글씨는 앞뒤가 동일합니다.



선물용 상자를 여니까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을 적는 Sudio 쪽지 태그(리본 라벨)가 보이네요.


선물용 상자에서 이어폰이 담긴 상자를 꺼냈습니다.


내부 구성은 다른 이어폰과 동일합니다. 두 개의 작은 상자에 이어폰과 부속품들이 나뉘어져 담겨 있습니다.


두 개의 작은 종이 상자에서 내용물을 모두 꺼내 보겠습니다.


이어폰, 가죽 파우치, 충전용 케이블, 한글이 포함된 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디오의 첫 번째 블루투스 모델인 <Vasa BLÅ> 입니다. 무게가 14그램(g)에 불과해 가벼우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내장된 배터리 충전시 처음 십분간은 급속 충전을 적용하여 실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페어링은 휴대폰의 블루투스를 켠 후 이어폰 컨트롤러의 가운데 버튼을 파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불빛이 변할 때 까지 약 5초간 눌러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질은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재생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재즈에서 부터 헤비메탈 까지 안정감 있는 표현력으로 다가오고 있더군요.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 자연스러움에 악기 소리 하나 까지도 세심하게 분리하도록 노력했으며 녹음실에서 녹음된 소리 그대로를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수디오 측의 말이 어느 정도 공감이 가는 표현력이었습니다.

사실 지난해 가을에 소개했던 <바사(Vasa)> 이어폰의 경우 기온이 영하로 내려간 한겨울에 야외에서 사용시 문제가 발생했었습니다. 강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소리가 급격히 작아지는 현상이 발생했었습니다. 휴대폰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이어폰을 뽑아 봤지만 휴대폰은 이상이 없더군요. 아마도 차가운 영하의 기온을 견디지 못한 가변저항이 문제를 일으킨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 때문에 뛰어난 표현력을 가진 수디오의 첫 번째 블루투스 모델이 이번 겨울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됩니다.


아래 글은 수디오의 한국 담당자 저스틴(Justin)의 스웨덴 브랜드 Sudio 이야기입니다.

수디오의 한국 담당자 저스틴(Justin)이 이야기하는 스웨덴 브랜드 Sudio

* Sudio에는 전속 디자이너 1명과 보조 디자이너 2명이 있습니다. 스웨덴 디자이너 MATS WALLSTEN가 모든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최첨단 기술과 미니멀하고 우아한 디자인이야말로 그가 디자인한 Sudio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 Sudio의 모든 직원은 현재 Sudio의 한국내 위치가 투자 단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익이 거의 없는 가격을 정책했습니다.

* 핸드메이드 이어폰으로 제품 하나씩 정말 정성껏 만듭니다. 제품 하나마다 고유번호가 있고 그 고유번호로 1년간 관리합니다. 대량 생산이 아니라 80pcs ~ 500pcs 소량 생산입니다. 제품의 문제, 애로사항은 제품 개발센터에서 수정하여 그 다음 생산에 적극 반영합니다.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3개월마다 업그레이드 제품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8.12 16: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wivern.tistory.com BlogIcon 까만자전거 2016.08.13 06: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제품을 DHL 로 받기는 했지만 송장번호 깉은건 모르는 상태에서 받았습니다.
      저스틴에게서 제품을 DHL로 보냈다는 메일만 받았었거든요.
      저 같은 경우에는 휴일 포함해서 총 7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아마 배송이 시작되면 DHL에서 송장 번호를 알려줄겁니다.
      안전하게 제품이 도착하기를 바랍니다.

  2. 수디올 2016.10.28 09: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스틴이라는 분과 연락할 방법이 없을까요 물건이 두개시켰는데 하나만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