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편안한 수디오(Sudio) 이어폰 티바(TVÅ)


어제 스웨덴의 수제 이어폰 제작 업체인 <수디오(Sudio)>에서 두 번째로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 <Tre>를 소개해 드렸었는데, 오늘은 같은 회사의 보급형 이어폰인 <티바(TVÅ)>의 여름 색상 적용 제품 출시에 대한 소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티바는 14.2 밀리미터(mm)의 다이나믹 스피커를 채용하여 안정적인 저음부와 균형잡힌 소리의 재생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오픈형으로써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이런 이유로 장시간 청음에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막 굴리면서도 음악 듣기에 좋은 보급형 이어폰이 바로 티바라고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수디오에서는 여름을 맞이해서 최신 경향을 반영한 샌드(갈색)와 핑크의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한 티바 제품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연한 갈색 형태인 샌드 색상의 은은함이 마음에 들더군요. 티바는 수디오에서 출시한 이어폰 중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이긴 하지만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이 떨어지는 제품은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거기다가 여름 이벤트로 제품 구매시에 2만 6천원 상당의 토트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래에 안내되어 있는 캠페인 코드를 적용하면 가격 할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니까 이어폰 사용이 잦은 이용자라면 한 번쯤 눈여겨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티바(TVÅ)>의 사양 부터 알아보고 개봉기로 넘어가겠습니다.
모델 : 수디오 티바(TVÅ)

구성품 :
TVÅ 이어폰
사용 설명서 & 제품 품질 보증 카드
리얼 가죽 이어폰 파우치
메탈 클립

드라이버
종류 : 14.2 mm 다이나믹 스피커
감도 : 112 dB SPL @ 1 kHz
임피던스 : 32 Ohm @ 1kHz
주파수 특징 : 20 Hz - 20 kHz

상세 정보
하우징 : 혼합물, ABS
마감 : Matte
모델 : 오픈형
무게 : 20 그램
1 버튼 컨트롤러 : 통화, 재생, 일시정지, 다음 곡, 이전 곡 듣기
호환 : 모든 기기
품질 보증 : 1년(고장시 새 제품으로 무료 교환)
색상 : 블랙, 화이트, 샌드(Sand), 핑크
가격 : 55,000원

아래는 한국 구매자를 위한 여름 이벤트 안내입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제품 구매시에 시원한 청색의 토트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래의 코드를 적어 넣으면 할인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할인 코드는 여러번 중복해서 사용이 가능하니까 혹시 구매하실려면 꼭 사용하세요.
한국 구매자를 위한 여름 이벤트
1. 기한 : 오늘 ~ 준비된 수량 소진될 때 까지
2. 캠페인 코드 : Summerkey
3. 캠페인 코드 혜택 : 총 32% 할인(TAX FREE + 15%) + 무료 토트백(26000원)
  *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

배송 : DHL(실시간 추적가능) 무료 배송
수디오 공식 웹 페이지 : http://www.sudiosweden.com/
수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sudiosweden

※ 한국 전담 직원 email 안내
Sudio 고객 센터의 언어 및 친절 문제로 많은 한국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수디오에서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전담 직원을 배치해두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한국 전담 직원인 저스틴(Justin)에게 직접 메일을 보내세요. 저스틴이 24시간 안에 무엇이든 특별하고 빠르게 해결해줄 것입니다.

가능한 분야
특별 할인 코드제공 / A/S 문제해결 / 무료 선물박스, 리젠트 탭 추가 등 입니다.

메일주소 : Justin@sudiosweden.com

수디오 전용의 선물 포장 상자에 담겨서 제게 도착한 연한 갈색 색상의 <티바(TVÅ)> 이어폰입니다.


포장은 수디오 특유의 상자 포장 방식이며 앞면에는 이어폰 사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상자 뒷면에는 모든 구성품의 사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본체와 구성품으로 나누어진 흰색의 종이 상자 두 개가 보입니다.


왼쪽의 작은 상자에는 이어폰이 담겨 있으며, 오른쪽의 큰 상자에는 가죽 파우치와 사용 설명서 등의 구성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큰 상자를 열고 파우치 등의 구성품을 꺼내 보았습니다.


작은 상자에 포장된 티바 이어폰입니다.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시원한 색상의 토트백 위에 티바 이어폰을 풀어 놓았습니다.


이어폰 구매시 무료로 제공하는 토트백의 모습입니다. 저처럼 흔한 남자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기도 한 하얀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여성이 이런 색상의 토트백을 들면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Posted by 까만자전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