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시스템 https://adsat.sportal.or.kr

헤신 발행일 : 2023-12-09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시스템은 시도/시군구에서 운영하는 청소년들의 레저 활동과 체력강화 및 여가생활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방과 후 스포츠프로그램입니다.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시스템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시스템 https://adsat.sportal.or.kr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시스템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시스템 신청 주소는 https://adsat.sportal.or.kr입니다. 이 시스템은 대한체육회와 문화체육관광부 및 교육부와 함께 운영중이며, 문화체육관광부 및 국민체육진흥홍단이 기금후원으로 시행되는 사업입니다.

 

 

강사시스템 바로가기

 

1.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신청대상

 

  • 신청 대상은 초, 중, 고등학생 및 동 연령대 청소년입니다.

1.1 프로그램 안내

  • 프로그램은 학교안 프로그램과 학교밖 프로그램입니다.

1.2 학교 안 프로그램

  • 학교안 프로그램은 전국 2,250여개의 학교에서 축구, 배드민턴 등 인기종목 외에도 뉴스포츠, 방송댄스 등 학생들이 원하는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들이 운영됩니다.

1.3 학교 밖 프로그램

  • 전국 227개의 시, 군, 구 체육회에서 수영, 볼링, 승마, 스케이팅 등 학교 안에서 할 수 없었던 이색적인 체험종목을 운영합니다.

1.4 프로그램 신청

학교안 프로그램은 해당 학교별 참가자를 모집하기 때문에 각 학교의 모집 기간에 신청하면 됩니다. 그리고 학교 밖 프로그램의 경우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해당 시군구 프로그램은"홈페이지 프로그램 운영현황"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신청 바로가기

 

2.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강사

 

강사시스템에 등록된 강사들은 체육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도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원하는 체육활동의 종류와 난이도에 따라 강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사와 학생은 일정을 조율하여 주말에 체육활동을 함께할 수 있도록 계획합니다.

 

 

주말체육학교 강사시스템

 

 

3. 함께 보면 좋은 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노인일자리업무시스템 www.seniwork.or.kr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노인일자리업무시스템은 한국노인인개발원이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노인 일자리 관련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노인들에게 일자리 지원을 위한 정보를 제공합니

wivern.tistory.com

 

 

서울교통공사 복리후생관ㅣ임직원몰 https://seoulmetro.ezwel.com

서울교통공사 복리후생관은 서울교통공사 임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 혜택을 제공하는 곳으로 다양한 생활 편의를 제공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가기 주소와 설명을 상세히 해드리겠습니다.

wivern.tistory.com

 

 

이카운트 ERP 로그인 https://login.ecount.com

이카운트 ERP 로그인 방법 및 주요 기능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이카운트 ERP는 기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므로 업종,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