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바로가기

헤신 발행일 : 2024-02-16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사이트는 서울 시민들에게 건강 문화를 만들기 위해 체육시설, 교육강좌, 진료복지, 문화체험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합니다. 공공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이기 때문에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

 

예약신청 바로가기 주소는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seoul.go.kr)입니다. 빠른 예약을 통해 빠르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공공서비스예약 바로가기

 

공공서비스예약 종류

1. 체육시설

  • 체육시설은 총 256개의 시설이 있으며, 축구장, 풋살장, 족구장, 야구장, 테니스장, 농구장, 배구장, 다목적경기장, 체육관, 배드민턴장, 탁구장, 교육시설이 있습니다.

2. 공간시설

  • 공간시설은 총 338개의 시설이 있으며, 캠핑장, 다목적실, 강의실, 강당, 회의실, 주민공유공간, 공연장, 녹화장소, 전시실, 광장, 청년공간, 민원 등 기타 시설이 있습니다.

3. 문화체험

  • 문화체험 시설은 112개이며, 교육체험, 농장체험, 문화행사, 전시/관람, 공원탐방, 산림여가 체험이 있습니다.

4. 교육강좌

  • 교육강좌는 90개의 강좌가 있으며, 스포츠, 공예/취미, 자연/과학, 역사, 미술제작, 전문/자격증, 도시농업, 청년정보, 기타 강좌가 있습니다.

5. 진료복지

  • 진료복지는 총 13개의 복지가 있으며, 장애인버스, 어린이병원, 서북병원이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방법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중앙에 검색 또는 오른쪽 "빠른 예약"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서비스 분류가 있으며, 서비스를 선택하고, 지역 선택, 일정을 선택하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서울시 교통연수원ㅣ법인택시ㅣ버스ㅣ신규교육 https://www.seoulttc.or.kr

서울시 교통연수원 홈페이지는 교통 전문가를 위한 종합적인 훈련 및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기업 택시 및 버스 운전사를 위한 신규 및 재교육 과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최신 산업

wivern.tistory.com

 

 

임영웅 팬카페ㅣ영웅시대ㅣSNS계정ㅣ유튜브 바로가기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SNS계정, 유튜브까지 한 번에 바로 갈 수 있게 정보를 드립니다. 한국의 최고의 스타 가수 임영웅은 그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카리스마로 수많은 팬의 마음을 사로잡

wivern.tistory.com

 

 

서울교통공사 복리후생관ㅣ임직원몰 https://seoulmetro.ezwel.com

서울교통공사 복리후생관은 서울교통공사 임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 혜택을 제공하는 곳으로 다양한 생활 편의를 제공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가기 주소와 설명을 상세히 해드리겠습니다.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