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대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숙사 신청│등록금

헤신 발행일 : 2024-02-22

전주대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와 기숙사 신청, 등록금 바로가기 등을 알려드립니다. 전주대 수강신청은 전주대학교 인스타(inSTAR)에서 가능하고, 학사일정, 교육 자료, 행사, 기숙사 신청, 등록금 안내 등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전주대 수강신청 홈페이지

 

전주대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인스타17(inSTAR) (jj.ac.kr)입니다. 이곳에서 수강신청, 학사 일정 확인, 기숙사 신청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학생들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전주대 수강신청 로그인

 

 

전주대 수강신청 바로가기

 

전주대 기숙사 신청 안내

 

전주대 기숙사 신청을 하려면 입시지원자의 경우 생년월일, 수험번호, 성명을 입력 후 로그인 해야 합니다. 수험번호를 모를 경우 바로 옆에 "수험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학교관계자의 경우 NEIS ID/비밀번호 입력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신청 바로가기

 

 

2024학년도 전주대 등록금 납부 방법

 

최초 계열별 등록금액으로, 개인별 국가장학금 또는 기타 장학금 적용 시 실납부액은 줄어들게 됩니다.

  • 입학금은 국가장학금 수혜 여부와 관계없이 국가장학금 신청만 진행해도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입학금은 학교 차원에서 전체 교내장학금으로 진행됩니다. 

 

(유웨이어플라이)_등록금_납부_방법.pdf
0.36MB

 

 

 

 

 

등록금 안내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광역시 통합예약시스템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통합예약시스템은 부산시민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해 다양한 체험, 체육시설, 교육, 대관 서비스 등을 지원합니다. 부산광역시 통합예약시스템 홈페이지

wivern.tistory.com

 

 

한국장학재단 바로가기 https://www.kosaf.go.kr/

한국장학재단은 교육부의 후원으로 운영되며 보조금, 장학금, 학자금 대출, 근로 학습 기회 등 재정 지원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러한 계획은 재정적 지원뿐만 아니라 인재 개발을 촉진하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