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그룹 사이버연수원 바로가기

헤신 발행일 : 2024-02-29

차그룹 사이버연수원은 차병원 그룹 소속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교육 사이트입니다. 최근 이 연수원은 비대면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개편되었습니다. 그 결과, 의료기관 종사자들이 필수적으로 수강해야 하는 기본 교육 과정 외에도 사회생활 시 알아두면 좋은 교양 및 경영 강의를 대폭 늘렸으며, 모바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개선했습니다.

차그룹 사이버연수원
차그룹 사이버연수원

차그룹 사이버연수원 홈페이지

 

차그룹 사이버연수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차그룹 (hunet.co.kr)입니다. 차그룹 사이버연수원을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은 필수이며, 임직원이 아니면 사용이 어렵습니다.

 

 

차그룹 연수원 바로가기

 

 

차그룹 교육과정

 

교육은 크게 공통교육, 직무교육, 분야별 역량개발의 세 가지 주요 영역으로 나뉩니다. 공통교육에는 차그룹의 현황과 비전, 신규 입사자 공통과정, 멘토교육, 법정의무교육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무교육에는 승진자격, 재무회계, 전공의 교육, 병원안전교육 등이, 그리고 분야별 역량개발에서는 정규 e러닝과 마이크로러닝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차그룹 교육과정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건설 교육기술원온라인 교육센터 바로가기

건설 교육기술원온라인 교육센터 바로가기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아래에서 교육과정, 교육이수 방법, 교육비 등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설 교육기술원온라인 교육센터 홈페이

wivern.tistory.com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마일리지 사용방법

대한항공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항공사로서, 1962년 설립 이래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기종의 항공기 도입과 안전한 비행을 최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