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용사중앙회 바로가기 (http://kbca.co.kr)

헤신 발행일 : 2024-02-29

한국이용사중앙회는 이용업계의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을 증진한느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사단법인입니다. 주요 목표와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이용사중앙회 바로가기
한국이용사중앙회 바로가기

한국이용사중앙회 홈페이지

 

 

한국이용사중앙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한국이용사회중앙회 (kbca.co.kr)입니다. 이곳은 회원들의 이익 증대와 권익 보호, 회원들의 사회적 지위 향상, 단합 및 업계의 건전한 발전 도모, 공식적, 대외적 대표로서의 역할 수행, 이용사들의 위생교육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한국이용사중앙회 바로가기

 

 

한국이용사중앙회 이용안내

 

회원가입은 이용업에 종사하는 자가 대상이며, 입회비와 월회비 납부가 요구됩니다. 회원이 되면 선거권, 피선거권 및 의결권을 포함함 다양한 권리를 가집니다. 또한,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 필수 위생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앙회 기술 위원회는 이용명장, 우수숙련기술인, 이용 기능장, 국내외 기능대회 수상자 등을 대상으로 활동하며, 이용산업 기술 발전과 회원들을 위한 기술 교육 강의 제공, 전국기능대회 심사위원 참여, 작품전시 등에 참여합니다.

 

이는 국내외 이용사회 회원 및 이용산업 기술 발전에 기여하며, 국가 자격증 관련 숙련 기술인 육성 지원 사업에도 참여합니다.

 

 

한국이용사중앙회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대한네일미용사회 온라인 위생교육 홈페이지│2024

대한네일미용사회 온라인 위생교육은 네일 미용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이 교육은 네일 미용 서비스 제공 시 필요한 위생 관리와 안전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설계되었

wivern.tistory.com

 

 

한국이용사회중앙회 온라인 위생교육 https://kbcabarber.or.kr

한국이용사회중앙회 온라인 위생교육 소개와 교육방법 바로가기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한국이용사회중앙회 위생교육은 식품위생법에 따라 미용업 종사자가 반드시 받아야 하는 교육입니다.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