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왕초보 영어회화 스픽 아직도 시작 안 했어요? 실제 후기, 할인 받기

헤신 발행일 : 2024-03-03

스픽(SPEAK)은 혁신적인 학습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영어 학습 플랫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픽의 학습 방법, 할인 코드 이용방법, 구독 취소 및 환불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왕초보 영어회화 스픽 아직도 몰라요? 실제 후기
왕초보 영어회화 스픽

스픽(Speak) 소개

스픽는 ai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영어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사용자의 발음을 실시간으로 평가하고, 대화형 학습을 통해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영어 발음이 부족한 사람이거나, 왕초보도 기초부터 탄탄하게 설명과 따라 하는 학습을 통해 쉽고 빠르게 실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스픽 할인 바로가기

 

스픽 구독 취소 환불 방법

 

스픽 이용 중 구독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7일이후부터 30일 이내에는 미사용 기간에 대한 잔액의 10%를 위약금으로 공제한 후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독 취소방법 설정 > 멤버십 관리 > 구독 취소

내돈내산 스픽 실제 사용 후기

내돈내산 스픽 실제 사용 후기입니다. 스픽은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다양한 수준의 학습자에게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저의 영어실력은 왕초보 실력으로 왕초보 1탄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전화영어도 해보고 야나두도 해보고 많이 해봤지만, 지금까지 편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 하나면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퀄리티가 지금까지 해본 것 중에는 가장 최고였습니다.

 

스픽은 내 발음을 듣고 들려주고, 단어 하나당 발음 개선을 위해 정확한 발음 연습을 주기적으로 시켜줍니다. 또한 기본적인 영어 표현 학습, 상황별 대화 연습 등으로 문법, 단어를 외우지 않아도 반복 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외우게 됩니다.

 

스픽 챌린지 이벤트

 

스픽는 사용자들이 목표를 달성하고 학습 의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챌린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하면서 동시에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또한 매우 푸짐하며 특히 상품중엔  비싼 아이패드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픽 바로가기

 

 

스픽의 주요 기능

  • AI 프리토킹: 사용자의 말을 실시간으로 평가하고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상황별 대화 연습: 다양한 생활 상황에 맞는 대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실전 프리토킹: 사용자의 실력에 맞춰 진행되는 실전 대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 복습 기능: 학습한 내용을 언제든지 복습할 수 있습니다.

스픽 Speak 2만 원 할인 코드

현재 스픽 구독권을 구매 시 2만 원 할인코드를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링크를 타고 결제하셔야 2만 원 할인 코드를 주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기 바랍니다. 2만 원 할인으로 영어 학습에 대한 부담을 줄여보시기 바랍니다.

 

 

2만 원 할인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교정본부 해커스 인강 e-Learning 학습 https://corrections.champstudy.com

교정본부 해커스 인강 e-Learning 학습 사이트는 TOEIC, 스피킹, 일반영어, 공무원,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입니다. 교정본부 해커스 인강 e-Learning 교정본

wivern.tistory.com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미드 영화 애니

현대 사회에서는 TV 드라마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것은 이제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특히, OTT가 나오면서 더욱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겨 보는 드라마, 애니, 영화, 미드를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