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ㅣ3000뽑기 증정

헤신 발행일 : 2024-01-31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 후 3000뽑기 증정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게임은 Joy Nice Games에서 개발한 캐주얼 RPG게임입니다. 귀엽고 깜찍한 게임을 블루스택 앱플레이를 통해 PC 나 MAC에서 큰 화면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ㅣ3000뽑기 증정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ㅣ3000뽑기 증정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

 

버섯커 키우기는 어둠의 마법 주문으로 인간이 버섯으로 변하는 설정의 무한 성장 버섯 RPG입니다. 빛의 힘이 주입된 램프를 사용하여 곰팡이 저주를 풀고 인류를 복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 캐릭터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버섯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각 캐릭터는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지닙니다. 국내/해외에서도 현재 가장인기 있는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이 밤낮을 가리지 않으며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버섯커 키우기를 PC 컴퓨터로 게임하는 방법은 블루스택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또한 블루스택으로 게임을 할 경우 3000 뽑기를 증정하고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 바로가기

 

 

버섯커 키우기 블루스택 이용방법

 

버섯커 키우기 3000 뽑기 증정 게임을 PC에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ㅣ3000뽑기 증정

 

  1. BlueStacks 설치: 먼저 pc에 블루스택 앱플레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구글 아이디 로그인 연동: 블루스택을 실행한 후,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플레이 스토어와 연결합니다.
  3. 게임 검색: play 스토어에서 버섯커 키우기 - 3000뽑기 증정 검색합니다.
  4. 게임설치: 검색 결과에서 버섯커 키우기 3000뽑기 증정을 선택하고 게임을 설치합니다.
  5. 구글 로그인 진행: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구글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6. 게임 실행: 설치가 완료되면 메인 홈화면에서 버섯커 키우기 3000뽑기 증정을 선택하여 게임을 실행합니다.

버섯커 키우기 팁

버섯커 키우기 PC, 앱 다운로드ㅣ3000뽑기 증정

 

 

버섯커  게임 팁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발로소득 PC, 앱 다운로드

발로소득 PC, 앱 다운로드 방법과 소개를 해드립니다. 발로소득 전 국민 일상지원금으로 돈 벌기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건강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블루스택(BlueStacks) 앱 플레이어를 통해

wivern.tistory.com

 

 

유튜브 바로가기ㅣYouTub 프리미엄 구매 팁 https://www.youtube.com

유튜브 바로가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휴대폰으로 유튜브를 시청하지만 가끔 PC로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하나씩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보다는 바탕화면에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