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버랜드 정문 유료주차장 주차요금 사전정산 카카오T 서비스

헤신 발행일 : 2024-02-09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것은 사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베스트이지만 가족, 친구들, 연인 등 어쩔 수 없이 차량을 가져가게 된다면 미리 에버랜드 방문 전 주차장정보를 알아두면 더욱 편리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에버랜드 주차장의 위치, 주차 요금, 주차 시 유의할 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에버랜드 정문 유료주차장 주차요금
에버랜드 정문 유료주차장 주차요금

에버랜드 주차장 위치 및 요금 안내

 

에버랜드는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차장은 에버랜드 정문에 위치해 있어 입구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주차 요금은 최초 60분 동안 2,000원이며, 이후 30분마다 1,000원이 추가됩니다.

 

하루 최대 요금은 10,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어, 장시간 머무르더라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주차 현황 보기

 

카카오T 앱을 이용한 주차 요금 정산 방법

에버랜드 방문 시 주차 요금을 카카오T 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정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T 앱을 통한 사전 정산 시스템을 이용하면, 최대 5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매우 꿀 혜택입니다.

 

이 서비스는 주차 요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출차 시간을 단축시켜 주며, 더이 상 긴 줄에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하고 빠르게 나가시면 됩니다.

 

주차 요금 할인받는 방법

 

에버랜드 주차 요금 할인받으려면, 카카오 T 앱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카카오T앱을 통해 주차요금을 사전에 정산하면,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T 앱을 통해 주차 비용 부담을 크게 줄여보세요.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만약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이 만차라면 외각 유료주차장을 알아보시는 선택지가 있습니다. 단, 요금이 매우 비싸다는 게 단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 보기

 

 

카카오T 앱 사전정산 주차 요금정산 이용 방법

에버랜드 교통정보

  1. 카카오T 앱을 실행하고 위 화면에 나오는 것처럼 주차를 클릭합니다.
  2. 카드와 차량정보를 등록합니다. 본인 카드만 등록 가능
  3. 에버랜드 정문주차장 입차 후 아래의 팝업을 클릭하세요.
  4. 자동정산을 신청해 주세요. 최대 5천 원 할인됩니다.
  5. 정산신청완료. 하이패스처럼 출차하세요.

 

에버랜드 카카오T 정산하기

 

 

관련 글

 

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인물관계도│TV 다시보기│재방송

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 TV 다시보기 재방송, OTT 정보를 드립니다. MBC의 지난달 12일에 첫 방송한 신작 사극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대해 깊이 들여다보고,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wivern.tistory.com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미드 영화 애니

현대 사회에서는 TV 드라마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것은 이제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특히, OTT가 나오면서 더욱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겨 보는 드라마, 애니, 영화, 미드를

wiver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