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 설치하기

헤신 발행일 : 2024-03-08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유튜브는 이제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시간과 장소를 구분하지 않고 쉽고 빠르게 시청, 및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로 인해 불편합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유료로 결제하여 이용하지만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 설치하기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 설치하기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 설치하기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은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바라우저를 설치한 후 설정에서 광고 차단을하면 되는 매우 쉬운 방법입니다. 브라우저 설치하기 전에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레이브 다운로드 바로가기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 광고 없는 시청
  • 백그라운드 재생
  • 유튜브 뮤직
  • 오프라인 영화  다운로드
  • 독점 콘텐츠 접근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및 할인 정보

 

한국은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구독료가 14,900원입니다. 물론 우회해서 터키나, 우크라이나에서 구독하면 싸게 구매할 수 있지만, 이제는 유튜브에서 막는다 하여 이용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할인방법은 이제 한정적입니다. 우주패스를 이용하여 월 9,000원정도에 이용이 가능하며,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14,000원, pc를 통한 가입은 10,45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바로가기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 설치 방법

 

  1. 브레이브 브라우저에 접속합니다.
  2. 브라우저를 설치한 후, 설정에서 광고 차단 옵션을 찾아 활성화 합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른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3. 브라우저 추가 기능: 브레이브와 같은 브라우저는 광고 차단 외에도 개인 정보보호, 브라우저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브레이브 다운로드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미드 영화 애니

현대 사회에서는 TV 드라마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것은 이제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특히, OTT가 나오면서 더욱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겨 보는 드라마, 애니, 영화, 미드를

wivern.tistory.com

 

 

구글 바로가기ㅣ미국 구글 우회 사이트 https://www.google.com

구글 바로가기 방법을 여러분들께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검색엔진 사이트 2위 전 세계 검색엔진 사이트 1위인 구글 바로가기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다양

wivern.tistory.com

 

댓글